[중경리더스 WEBZINE]

제2대 회장 양창훈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경영경제대학 동창회 제2대 회장을 맡게 된 양창훈입니다.

 

먼저 중책을 맡겨주신 여러 선후배님을 비롯한 동문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아울러 2011년 10월 창립이래 경영경제대학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시고 네트워크 구축 및 기반을 다져주신 이창수 회장님을 비롯한 전임 집행부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동창회가 경영경제관 신축사업을 위해 앞장섰다는 자부심 !

 

우리 모교는 오는 2018년 개교 100주년을 맞이합니다. 올해는 100주년을 두 해 앞서, 이에 못지않은 뜻 깊은 역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년 6월이면 5년간의 공사 끝에 동문과 모교의 숙원 사업이던 경영경제관이 완공됩니다. 그간 모교는 명성에 비해 100년 역사를 상징할 건축물과 교육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경영경제관은 명실공히 모교를 대표하는 상징 건물이자 동문의 자랑이 될 것입니다. 우리 경영경제대학 동창회가 130억원에 달하는 기금을 모으며 경영경제관 신축 사업에 누구보다도 앞장섰다는 점에 더욱 자부심을 느낍니다.

 

개교 100주년과 경영경제관 신축과 더불어 모교의 사회적 평가와 동문의 위상도 더욱 높아져 갈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이런 역사적 순간에 동창회장을 맡게 되어 더욱 큰 감회와 사명감을 느낍니다. 우리 모교와 동문에 봉사 할 수 있는 더 없는 기회로 생각하고 맡은바 충심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여러 선배님들을 비롯한 동문 여러분께서도 많은 조언과 도움 부탁 드립니다.

 

중앙대학교와 총동창회, 경영경제대학 동창회 모두 웅비하는 큰 도약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이 자리에 빛내주신 동문 여러분들께도 하시는 모든 일이 번창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2대 경영경제대학 동창회장 양창훈